본문 바로가기

TECH/Smart.P

오는건가?? znaps 소식...

킥스타터로 주문을 한게 1년이 다 되어가는것 같아 작년 11월에 보내준다는 znaps는 언제 오는 건가요??? 

만원 정도 금액.. 그냥 기부했다 땡쳐도.. 그냥 한번씩 생각 나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여튼 작년까지는 그래도 관심있게 보다가 올해는 거의 관심을 끄고 살았고.. 

벌써 6월;;; 뭔가 그래도 확인 확인해보자 하는 마음이 불쑥 생김;;;


그러던 중 한국 ZNAPS KOREA(http://znaps.co.kr/) 사이트가 있어서 문의 해보고 싶었으나... 가입해야되서 몇번을 귀찮아하다 결국 가입하고 문의 했는데... 답변은..어라?? 아직도 없네;;; 쩝..망한건가;;


Q&A를 둘러 보던 중... 다음과 같은 공지 사항이 있었다...


그래서 링크를 타고 가보았다..



?????  'I want to CHANGE MY SHIPPING ADDRESS in my Shopify account'


그러하다.. 중간에 디스카운트 코드입력하고 구매하는 부분이 SHOPIFY에서 하라고 했었는데 언젠가 부터 뭔가 사이트가 망삘이어서 불안했는데.. 이런게 있었나 보다.. 이글이 올라온게..작년 11월이니..뜨악 겁나 한참 전이었고...

부랴부랴 내용을 작성했다..


내용은 아래와 같이 SHOPIFY에 오더 번호를 넣고 즈냅스를 받을 주소를 입력하고 대략 이정도하면 끝...



그리고도 뭔가 불안.. 그래서 다시 한국지사가 아닌 본사에 CS메일을 보냈다.. 구글 번역기로 겨우겨우..ㅋㅋㅋ


어찌되었건 답변은 위에와 같이 이름하고 배송지 주소같은거 달란다..ㅋㅋㅋㅋ 그래서 친절히 또 보내 드렸다..

그랬더니 아래와 같이 메일이 왔다.. 뭔가 여기로 보내준다는거 겠지???ㅋㅋㅋㅋ



이로써 또 잊고 있던 ZNAPS와의 추억을 쌓고...

도대체 언제 오는 것이냐... 이녀석아..